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워포인트배우기 :: 암호 설정 해제하기

PPT 사용법

by goodPPT 2020. 2. 1. 00:07

본문

반응형

 

파워포인트에 비밀번호를 설정하거나 해지하는 방법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내 PPT내용을 공유하고 싶지 않을때 간단하게 문서에 암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암호를 설정하기 위해서는 먼저 파일메뉴를 선택합니다. 

 

 


파일메뉴의 정보를 선택합니다. 

정보 우측메뉴에서 프리젠테이션 보호에서 ▼화살표를 클릭합니다. 

 

 

 

프리젠테이션 보호 하부메뉴에서 암호설정을 선택합니다. 

 

 

문서암호화 창이 나타납니다. 

암호를 입력한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암호설정이 완료되면 프리젠테이션 보호 메뉴색이 변하면서 

"이 프레젠테이션을 열려면 암호가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가 표시됩니다. 

 

 

암호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암호를 해지해보겠습니다. 암호를 해지하는 방법은 암호설정 창에서 암호를 지워주시면 됩니다. 

다시 프리젠테이션 보호 밑의 ▼화살표를 클릭합니다. 

암호가 지정된 문서이므로 암호입력란에 문자가 입력되어 있습니다. 

 

 

암호를 지우고 빈칸 상태에서 확인을 클릭합니다. 

 

 

암호가 해제되면 프레젠테이션 보호 메뉴가 아래와 같이 표시됩니다. 

암호 해제가 완료되었습니다. 

 

암호 설정 및 해제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암호를 분실하면 파일을 열 수 없으니 암호를 설정할때 주의하여 주세요. 

지금 인기 있는 컨텐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